진짜 몰라봤습니다… 만삭인데 아무도 몰라줘서 서운하다 고백한 개그우먼#

 

진짜 몰라봤습니다… 만삭인데 아무도 몰라줘서 서운하다 고백한 개그우먼#

진짜 몰라봤습니다… 만삭인데 아무도 몰라줘서 서운하다 고백한 개그우먼

 

코미디언 이수지가 출산 임박 소식을 전했다.

오는 30일 방송될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녹화에 스페셜 MC로 이수지가 참여했다.

프로그램 제작진에 따르면 이수지는 이날 녹화를 진행한 스튜디오에서 출산을 앞둔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사람들이 배 나온 거 모르겠다고 하더라”라며 현재 만삭임을 알렸다. 이어 “‘그냥 쌀국수 많이 먹은 것 같다’고 했다”라고 덧붙여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녹화에 참여한 개그우먼 이수지 / 이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에 MC들은 “그동안 몰랐다”라고 반응하며 “(배가) 예쁘게 나왔다”라고 칭찬했다.

이수지는 또 이날 녹화에서 남편과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는데, 두 사람은 대학로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남편은 이수지가 무명 시절 대학로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본 뒤 호감을 느꼈고, 이후 TV 프로그램에 이수지가 등장하자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메시지를 직접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그렇게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8년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말에는 결혼 4년 만에 임신했다.

이수지는 올 초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나와 2세 소식을 직접 공개했다.

지난 1월 "라디오스타"에서 임신 사실을 공개한 이수지 / MBC "라디오스타"

당시 임신 준비를 위해 체중 17kg을 감량했다고 털어놓은 그는 “다이어트를 시작한 목적이 2세 준비였다. 살이 빠지다 보니까 건강을 되찾아서 진짜 2세가 생겼다”고 밝혔다.

이하 이수지 인스타그램

이수지 소속사 A9미디어 측도 공식 입장을 통해 “오는 6월 말에서 7월 초 출산 예정”이라며 “만삭의 몸이 될 때까지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고 싶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다. 태어날 아이에게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고 싶단 마음으로 현재 주어진 방송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8년 SBS 공채 10기로 데뷔한 이수지는 2012년 KBS 27기 공채에 재도전해 합격한 특별한 이력을 지닌다.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한 그는 ‘마성의 기쁨’, ‘터치’ 등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쿠팡플레이 ‘SNL KOREA 시즌2’, MBN ‘한번 더 체크타임’ 등에 나오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